화웨이, 스마트워치 신제품 ‘밴드9’ 출시… 초슬림 디자인

2024-09-10     홍용석
신제품

화웨이가 오는 9일 신제품 스마트워치 ‘화웨이 밴드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화웨이 밴드9’은 화웨이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의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기능과 사용자 경험 전반에 걸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

‘화웨이 밴드9’은 1.4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초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선명하고 섬세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스마트 밝기 조절 기능은 야간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안한 시청을 보장한다.

또한 이 스마트워치는 180mAh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14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단 14g, 두께도 8.99mm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으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본체는 가벼운 합금 소재로 제작됐으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불소 고무 밴드와 함께 높은 강도와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운동 기능 측면에서 ‘화웨이 밴드9’은 TruSport™ 과학적 운동 시스템을 탑재했으며, 활동 칼로리, 운동 시간, 활동 시간 수를 포함한 ‘활동 링’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하드웨어적으로는 업그레이드된 9축 센서를 장착해 달리기, 사이클링, 수영, 줄넘기 등 100가지 운동 모드를 지원한다.

또 수면 모니터링 측면에서 ‘HUAWEI TruSleep™ 4.0’ 기술을 기반으로 수면 심박수, 수면 혈중 산소포화도, 수면 호흡률 등의 다양한 생리 지표 모니터링 기능이 새롭게 추가돼 모니터링 범위가 전반적으로 확장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더 완전한 수면 데이터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수면 분석 측면에서 수면 점수 시스템이 최적화돼 개인 맞춤형 수면 분석과 조언을 제공한다.

건강 관리 측면에서 ‘화웨이 밴드9’은 ‘HUAWEI TruSeen™ 5.5’ 생체 신호 모니터링 기술을 탑재해 정확한 심박수와 혈중 산소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심박수 이상 알림, 스트레스 감지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화웨이 밴드9’ 스마트워치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와 모두 호환되며, 화웨이 건강 앱을 통해 모든 기능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화웨이 밴드9’은 다수의 혁신적인 기능을 결합해 건강 관리의 좋은 동반자일 뿐만 아니라 운동과 피트니스에 최적의 동반자가 될 수 있다. 화웨이는 기술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스마트하고 편리하며 건강한 생활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