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틱스, 엠무브와 함께 MZ세대 인기 스포츠 통합 예약 시스템 선보여

2024-09-04     이재성
엠무브

국내 대표 티켓팅 IT 솔루션 기업 스마틱스(대표 김인석)가 스포츠클럽 전문기업 넥스트필드의 스포츠 브랜드 ‘MMOVE (엠무브)’와 협력해 온·오프라인 통합 예약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통합 예약 시스템 도입으로 테니스, 피클볼, 빠델, 탁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은 더욱 편리하게 예약을 할 수 있게 됐다.

엠무브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테니스와 피클볼, 스페인 국민 스포츠인 빠델 등 스포츠 시설 운영은 물론, 건강한 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스포테인먼트 기업이다. 이번 통합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여러 종목과 지점별로 따로 예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시스템을 통해 엠무브 공식 웹사이트에서 테니스, 피클볼, 빠델, 탁구 종목에 대해 지점, 날짜, 코트, 시간대를 기준으로 예약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이용자들을 위해 다국어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스마틱스는 현재 운영 중인 스포츠클럽 중 예약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은 야구장과 축구장도 곧 예약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8월 31일 기흥에 새롭게 오픈한 엠무브스포츠라운지의 테니스장과 빠델장 예약 시스템도 이미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엠무브 통합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