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12월을 맞아 연말 시즌 무드를 강조한 홀리데이 케이크 2차 라인업(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겨울 투썸플레이스는 개인의 가치와 선호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샤인 마이 윈터(Shine My Winter)’를 테마로 연말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차 라인업은 투썸플레이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퀄리티로 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출시 열흘 만에 사전예약 수량이 2만 개를 돌파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2배를 넘어설 만큼 ‘홀리데이 케이크 대표 맛집’으로서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스트로베리 무스 △윈터 홀리데이 타운 △스노우 포레스트 △스초생(2단) 등 새로운 시즌 케이크 4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한층 화려하게 물들일 계획이다.
‘윈터 스트로베리 무스’는 반짝이는 레드 컬러의 글레이즈로 코팅한 무스 케이크로, 외관을 딸기와 블루베리로 장식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비주얼을 구현했다. 바닐라 구움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에 패션&라즈베리 콤포트를 더해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몽블랑 케이크를 겨울 버전으로 재해석한 ‘윈터 홀리데이 타운’은 달콤한 보늬밤과 마롱 가나슈가 가득 들어가 밤 특유의 고소하고 중독성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의 겨울 입맛을 저격할 예정이다. 또한 시트 상단에 집과 나무 모양의 쿠키를 올리고 슈가파우더를 솔솔 뿌린 코지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스노우 포레스트’는 하얀 시트를 트리 모양을 본뜬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해 눈 덮인 숲을 형상화했다. 요거트 무스에 오렌지 크림과 오렌지 꿀리를 층층이 샌드해 요거트와 오렌지의 상큼한 향이 일품인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투썸플레이스의 베스트셀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높이 쌓은 ‘스초생(2단)’도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여럿이서 둘러 앉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사이즈의 케이크로, 각 단 위에 생딸기를 듬뿍 올려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투썸플레이스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4종)은 12월 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지난 15일 출시된 1차 라인업(홀리데이 산타, 윈터 베리 생크림, 샤이닝 리스 체리 생크림,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 초콜릿 브라우니 루돌프,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역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초콜릿 브라우니 루돌프’는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진한 브라우니 시트를 활용해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는 딸기가 가득 올려진 트리 모양의 외관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또한 홀리데이 대표 케이크 샤를로뜨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새로운 비주얼로 재해석한 ‘스트로베리 샤를로뜨’ 역시 인스타그래머블한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일년 중 가장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누구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4종으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라인업을 보다 화려하게 완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12월, 사랑하는 이들과 케이크를 나누며 달콤하고 행복한 연말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홀케이크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1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투썸하트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면 최대 1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KB Pay 간편 결제를 이용할 경우 최대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최대 24%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차 출시 라인업과 2차 라인업에 모두 적용되며, 사전 예약 완료한 홀케이크는 12월 16일부터 12월 25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