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137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 J)’가 직접 선택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셀렉트 스토어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는 10월 12일부터 27일까지 약 3주간 성수에 위치한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로, 스토어에 방문하면 레오제이가 실제로 애정하며 사용하는 바디케어,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바디케어 부분에서 레오제이의 깐깐한 기준을 통과해 선택된 더마비 제품은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코튼 머스크’다. 레오제이는 지난 8월 업로드한 욕실 샤워템 추천 유튜브 영상에서 “바디워시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게 향”이라며 “산뜻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나면서 샤워 후 개운함과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 밝히며 더마비 바디워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부드럽고 포근한 잔향이 남는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코튼 머스크는 향기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pH와 유사한 pH 5.5의 약산성 포뮬러 제품으로, 샤워 시 피부 장벽은 지키면서 노폐물만 순하게 씻어내 자극과 건조함 없이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예민한 피부도 안심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인 데다가 1000ml 대용량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넉넉히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바디케어 명가’로 불리는 더마비는 이번 ‘레오제이 셀렉트 스토어’의 메인 공간 중 바디 및 헤어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된 러브 미(LOVE ME)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보여지는 것보다 오로지 자기 자신에게 심리적, 오감적 만족을 줄 수 있는 리프레시 제품을 큐레이션한 공간이다.
더마비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진정성을 담아 까다롭게 선택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에 더마비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프라인 셀렉트 스토어를 방문해 레오제이가 선택한 더마비 바디워시의 향을 직접 느끼고, 현장 할인가로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