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영근)가 Try Everything 2024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지역투자생태계 포럼: Local Investment connect’에서 실질적 경험 및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강연이 열린다.
9월 12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지역투자생태계 포럼’의 강연 주제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강광길 파트장 - ‘지방의 숨은 보석, 함께 만드는 번영’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강태근 팀장 - ‘광주에서 투자유치 기회를 얻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장석조 실장 - ‘과학도시 대전, 창업과 투자 생태계 현황’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한태규 팀장 - ‘지역 공공 액셀러레티어의 경작형 투자전략’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김희정 팀장 - ‘로컬과 테크의 투자’ 등이다.
이번 포럼에는 서울센터와 지역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 담당자가 패널로 참석해 지역 투자생태계 현황 및 실질적인 경험과 사례 등을 공유하고, 질의를 통해 지역투자생태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포럼은 창업 및 투자생태계에 관심 있는 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 세부 사항 및 신청 문의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임지현 팀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지역 투자생태계 활성화에 창조경제혁신센터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알리고, 지역에서 투자받기를 희망하는 기업들이 양질의 투자 정보를 얻어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