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T 솔루션 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대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운영사인 엔비티의 ‘캐시슬라이드/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교환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적립한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간편하게 교환할 수 있게 하여 앱의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이는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사용자 활동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캐시슬라이드/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시청하거나 앱을 설치하고 이용함으로써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사용자들에게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우기술은 이번 네이버페이 포인트 교환 서비스 추가를 통해 ‘캐시슬라이드/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경쟁력 제고에 일조하고,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다우기술은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광고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