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가 주최하는 진단·정밀의료 컨퍼런스 ‘Precision Med TRI-CON 2024 (https://www.giievent.kr/chi1356942)’가 2024년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1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지난 30년간 진단·정밀의료 분야의 관계자들에게 중요한 교류의 장이 돼왔다. 세계 각국의 업계 리더가 모여 최신 연구 및 기술, 혁신,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올해에는 스크립스리서치(Scripps Research)의 에릭 토폴(Eric Topol) 총괄부사장이 ‘정밀의료용 인공지능의 혁신’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주요 주제로는 △정밀의료용 AI △정밀의료의 도입 △재택 진단·PoC 진단 △액체생검 △공간 생물학 △진단용 인공지능 △진단 시장 접근 △감염증 진단 △다중암의 조기 발견 △싱글 셀 멀티오믹스 등으로 세계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열띤 논의를 펼칠 예정이다.
현재 주최사 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의 국내 공식 파트너인 글로벌인포메이션에서 이 행사의 참가 신청 (https://www.giievent.kr/chi1356942)을 받고 있다.
Precision Med TRI-CON 2024
·일시: 2024년 3월 26일 ~ 28일
·장소: 미국 샌디에이고 - Hilton San Diego Bayfront
·주최: Cambridge Healthtech Institute
·문의: 글로벌인포메이션, conference@giikorea.co.kr
·홈페이지: www.giievent.kr/chi1356942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