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전용쇼핑몰 ‘담지몰’ 공식 오픈
마침내, 인천광역시의 사회적경제기업 제품과 콘텐츠 등 서비스를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이하, 인천상생유통센터)는 인천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매촉진과 채널확대의 일환으로 제품·서비스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담지몰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담지몰’ 쇼핑몰은 ‘상품과 사회적 가치를 담는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문제해결은 물론 인천의 사회적경제 기업이 자립과 성장 모멘텀을 갖추기 위해 경쟁력 있는 인천 관내의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만을 엄선하여 판매 지원을 한다고 하였다.
인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은 담지몰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과 가치를 시민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착한소비, 착한경제로 연결되는 사회적가치 소비를 확산은 물론 기업의 성장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쇼핑몰에는 인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이 입점됐다. 이번 담지몰 오픈으로 오픈특가행사를 통해 이달 25일 까지 최대 50%대 할인된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으며, 담지몰 이용 고객들 위해 배송비 무료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 한다.
쇼핑은 PC와 모바일에서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카드결제, 네이버 페이 등을 이용한 간편한 결제가 가능하다.
인천광역시 상생유통지원센터는 “담지몰 쇼핑몰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가 확대되고 시민들이 사회적경제를 통한 사회적가치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