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레인은 2022 앤어워드(A.N.D. Award)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한 ‘청정원’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2022년에 진행한 대상의 리뉴얼 사이트 출품작 모두가 국내에서 진행한 웹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A.N.D. Award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며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이바지한 작품들을 선정해 디지털 미디어·서비스의 우수작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메타브레인은 청정원 브랜드 사이트로 △A.N.D. Award의 Grand Prix △GDWEB DESIGN AWARDS의 GOLD PRIZE △웹어워드 코리아의 식품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또 ‘미원’ 브랜드 사이트로 △A.N.D. Award의 Winner △GDWEB DESIGN AWARDS의 BRONZE PRIZE △웹어워드 코리아의 생활 브랜드 부문 통합 대상을 받았다. ‘쉐프원’ 브랜드 사이트로는 GDWEB DESIGN AWARDS의 BRONZE PRIZE를 수상하며 국내 디지털 에이전시 및 플랫폼 테크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번 진행한 대상의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는 리뉴얼 과정에서 통일감을 주며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함과 동시에 트렌드에 부합하는 리뉴얼로 비주얼 디자인에서 호평받았을 뿐 아니라, UX(사용자 경험)와 UI(사용자 환경) 측면에서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강미나 메타브레인 대표이사는 “기업 브랜드와 마인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보여주는 온라인 브랜딩뿐 아니라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맞춤 CMS 솔루션 기반의 웹 서비스 구축으로 7년 연속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특히 올해는 영상 구독 플랫폼인 웰플 서비스 구축을 비롯해 더 다양한 분야의 산업군에서 수상한 만큼, 앞으로 기업의 디지털 비즈니스 파트너로 전략 컨설팅·브랜딩·UI/UX부터 개발까지 통합 에이전시로 더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데이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