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공부 습관 관리해 주는 ‘하루 한장 앱’ 출시
상태바
미래엔, 공부 습관 관리해 주는 ‘하루 한장 앱’ 출시
  • 정희
  • 승인 2021.03.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엔이 공부 습관을 관리해 주는 하루 한장 앱을 출시했다

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인기 초등 학습서 하루 한장과 연계해 공부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하루 한장 앱’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하루 한장 앱은 교재를 학습하는 아이들이 캐릭터 ‘하루’와 계획을 세우고 자신이 정한 목표에 도달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하루 한장 교재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앱과 함께 개발된 공부 친구 ‘하루’는 종이의 특징을 살린 호랑이로 학습 시작부터 끝까지 아이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며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루 한장 앱은 카메라로 표지를 비추면 손쉽게 교재 등록이 가능하며 학습 계획을 세우면 미리 알림을 받을 수 있어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학습 플래너 메뉴를 통해 일별, 주별로 학습 계획을 확인하고 학습 완료 후 교재 속 QR코드를 찍으면 ‘하루 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등록한 교재를 완독해 하루 템을 모두 모으면 ‘골든 티켓’ 1장이 발급되고 골든 티켓은 ‘하루 랜드’에서 모바일 선물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미래엔의 하루 한장 시리즈는 과목별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라 매일 1장씩 공부하는 일일 학습서로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생의 자기주도 학습 능력을 길러줘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래엔은 하루 한장 시리즈에 보내온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하루 한장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앱을 통해 아이들이 더 주도적으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학습에 대한 보상을 통해 성취감까지 맛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은 앱 출시를 기념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온라인서점 YES24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누른 후 하루 한장 앱을 다운로드해 가입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YES24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4일까지 하루 한장 앱에 교재를 등록하면 학부모 계정 1개당 ‘골든 티켓’ 1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루 한장 앱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하루 한장’을 검색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